로딩중입니다...

전시회 정보중국 유아용품 전시회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중국 상해)

중국 유아용품 전시회

China Kids Expo

중국유아용품전시회는 독일 최고의 전시주관사인 퀠른메세와 중국완구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전시회로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을 테스트하는 데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중국 내 유명 유통기업의 구매담당자들이 참관하는 유망 전시회입니다. 중국유아용품전시회는 매년 30%씩 성장하고 있는 중국유아용품시장으로 진입하는 효과적인 무역의 장이 될 것입니다.
en.china-kids-expo.com
공식 한글명
중국 유아용품 전시회
공식 영문명
China Kids Expo
개최기간
2017/10/18 - 2017/10/20
개최국가
중국 상해
개최장소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중국 상해
주최자
퀠른메쎄
전시품목
- 전용 음식, 급식, 건강식품, 여행식품 - 유모차, 요람, 자동차 시트, 가구, 침대, 침구 및 액세서리 - 완구, 게임기, 자전거, 취미, 실외활동을 위한 상품, 놀이전용 다기능 장비 - 유아 책, 교육상품, 독창적인 디자인, 문구류 - 의류, 신발, 모자&액세서리, 선물 및 기념품, 클린&케어제품
전시특징
- 전시 규모 및 바이어 방문 수 등에서 폭발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전시회 - Auchan, Carrefour, GIFI, Home Retail Group, Kmart, Metro, Parkson, Wal-Mart 등의 중국 국내외의 유명 바이어들의 방문 확대 - 중국 국내 400개의 주요 도시에서 온, 막강한 구매력을 지닌 수입업자, 유통업자, 도매업, 쇼핑몰 CEO, 체인 사업가가 수입 거래 의지를 가지고 방문
규모
155,000spm
참가비
독립부스
EUR 170 /spm ( 최소 48spm )
조립부스
EUR 190 /spm ( 최소 12spm : EUR 2,280 )
* 2면 open booth 신청시 15% 추가비용발생
전년도 개최결과
- 155,000spm 규모 - 1,700이상의 참가업체 (독일, 일본, 미국, 노르웨이, 한국, 폴란드, 벨기에, 말레이시아, 덴마크, 이태리, 영국 등 20개국.) - 국가관 구성 : 캐나다, 러시아, 독일, 스위스, 대한민국 - 전년대비 해외 참가사 30%이상 증가 / 500개의 브랜드 참가 (LEGO, Barbie, Chicco 등 해외 유명 브랜드 기업 참가) - 65,4617명이 참관 (전년도 대비 16% 이상 증가)
 
전시회 자료
2017_CKE_중국유아용품전시회.pdf    파일크기: 149.74 KB